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,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? 트립닷컴

이외에도 풀 바디 케어, 백 마이크로나이즈 등 다양한 테라피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 혜리는 일본에서도 한 옷가게 직원에게 헌팅을 당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화제가 된 바 있었는데 일본에 이어 이번엔 태국에서도 헌팅을 당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다시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. 영상 속 혜리는 방콕에서의 일상을 공유했습니다.

 

클래식한 멋이 인상적인 라운지는 특급 호텔이 줄 수 있는 웅장하면서도 편안한 고급스러움이 장관이었다. 하지만 24시간 사우나가 아니다 보니 욕탕을 벗어나 복도를 활보해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. 할 수 없이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 로비의 스낵 코너를 찾았다. 더위 먹은 사람인 양 빙수를 시켰지만 에디터가 원한 애플망고빙수는 품절이란다. 차선책으로 시킨 큼직한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먹으며 다시 한번 생각했다.

 

이어 “여러분 의견을 토대로 결국 네일이랑 펌은 안 하고 갔어요!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하기로.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‘라부르켓’과 협업, 스프루스 보디로션 및 솔트 스크럽으로 구성된 보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도 증정한다.

 

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.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프라이빗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‘시크릿 로맨스’ 패키지를 선보인다. 체크인 당일 저녁에 호텔 셰프가 준비한 샤퀴테리 플래터와 떼땅져 녹턴 샴페인 1병을 룸서비스로 제공해 연인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. 방콕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는 태국 보건국에서 진행하는 방역 안전 +SHA 인증을 받은 마사지샵이다. 최고의 서비스는 물론, 깔끔한 시설을 겸비했으니 안심하고 즐겨보자.

 

2인 룸이 여러곳에 3~4곳이 있는데 저는 위의 관리룸에서 진행했어요! 2인이서 프라이빗하게 커플마사지를 받아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. 제주도호텔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는전신관리부터 개별관리 또 스톤테라피까지 다양한 바디관리를 하고 있더라구요. 할인정보 변경 또는 이벤트 종료로 인해, 상품 할인이 적용 되지 않았습니다.

 

쿠폰 정보에 따라 주문시 함께 사용 가능 하며, 사정에 따라 사용 가능 품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 (예시)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,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.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,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. 제주 중문에서 마사지를 받으려면  이곳 스위트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아로마 테리 파 마사지 샵을 고려해보라.

 

예약한 바우처와 영문 백신접종증명서를 확인한 후, 마사지에 관한 안내사항을 들을 수 있다. 호텔 마사지 전후로 간단한 다과를 즐기고 싶다면 커피숍을 추천한다. 커피뿐만 아니라 초콜릿, 크루아상,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한다. 또 부활절을 기념한 이스터 굿즈들도 볼 수 있었다. 자주 가는 미니샵을 즐겨찾기 해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.

 

- 지정한 시간에 예약을 해도 판매처의 상황에 따라 시간이 달라질 수 있어요. - 미리 구매하지 않은 티켓, 규정에 어긋난 부분이 있다면 현장 카운터에서 구입하셔야 합니다. - 귀중품과 현금 등 분실물과 개인 안전사고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항상 주의해 주세요.- 고혈압, 심장질환, 알레르기 등 건강상 문제가 있으신 분은 의사와 상의해 주시고 업체측의 판단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. - 예약된 시간으로부터 15분이 지나면 이유를 불문하고 노쇼(no show)로 처리되므로 미리 방문해 주세요.

 

그간 미공개 프로젝트 준비를 한창 빠이팅 넘치게 하다, 최근 요 며칠 몸져 누워있었다. 특히 뽀얀색의 가운이 위생적으로 느껴져서 너무 좋았답니다. 가운은 왠지 더스위트호텔의 호텔가운을 쓰는것 같다고 생각했어요. 바로 앞에 분수가 위치해있고 잔디가 있어서 관광지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.

 

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© Copyright by TV리포트.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.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. 생각과 일상의 조각들이 모여 ‘저니’가 된 이야기. 지극히 개인적일지라도 그 순간들은 우리에게 명백한 Journey(저니)였다.

funchoice.biz funchoice.biz 펀초 바로가기 펀초이스 펀초이스 바로가기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,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? 트립닷컴”

Leave a Reply

Gravatar